온라인 베팅 산업의 폭발적 성장, Betfair의 출현, 현재 베팅할 수 있는 무한한 시장으로 인해 베팅을 단순히 부자가 되는 길로 광고하는 수천 개의 사이트에서 유사한 성장이 있었습니다. 우리 모두는 이것이 사실이 아님을 압니다. 그러나 일부 시스템 베팅을 사용하면 수익성 있는 노력으로 전환될 수 있으며, 트릭은 실제로 제공되는 몇 가지 보석을 찾는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베팅 시스템을 평가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살펴봅니다.

첫째, 이익을 얻었다는 주장에 안전놀이터 현혹되지 말고 증거를 찾으십시오. 요즘에는 엄청난 이득을 보여주는 베팅 계정의 스크린샷을 조작하는 것이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이것은 말처럼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시스템의 결과를 진정으로 기록할 “교정” 사이트와 서비스가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이익이 현실적인지 여부에 대한 좋은 지표를 확실히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광고에 “x”개의 장소만 보장된다는 경고가 표시되거나 제안에 반드시 주문해야 하는 만료 날짜가 있는 경우 주의해서 진행하십시오.

시스템의 무결성을 측정하는 훌륭한 방법 중 하나는 질문이나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전자 메일로 공급업체에 직접 연락하여 증거를 요청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진짜라면 그들은 대답하고 도움을 주려고 시도할 것입니다. 답장을 받지 못하거나 만족스럽지 않으면 그냥 내버려두고 다음 시스템으로 넘어가십시오. 연락처 정보를 찾을 수 없다면 이미 알람 벨이 울리고 있을 것입니다! 귀하가 베팅 주제에 관한 수많은 포럼의 회원이라면 시스템에 대해 질문해 보십시오. 사람들은 기꺼이 자신의 경험을 공유할 것이며 이것은 분명히 하나의 웹사이트에서 리뷰하는 것보다 더 균형 잡힌 견해를 생성할 것입니다.

베팅 시스템이 추구할 가치가 있는지 여부에 대한 또 다른 지표는 시험 사용 기간이 있는지 여부입니다. 많은 방법과 팁 서비스가 이 기능을 제공할 것이며, 이 기간을 종이 거래에 사용하거나 시스템을 따라 아주 작은 지분을 얻는 한 잃을 것이 없습니다. 그러나 결제 세부 정보를 미리 제공한 경우 주의하고 제안을 수락하지 않으면 취소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마지막으로 시스템이 확실한 환불 보장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은 귀하의 부분에서 번거로운 증거가 필요한 경우 보증서가 쓰여진 종이만큼 가치가 없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보증이 적용되는지 확인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지불 처리 회사와 같은 제3자에 의해 뒷받침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보증이 불분명한 경우 다시 회사에 이메일을 보내 문의하면 정품이 회신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한 후 만족하지 않으면 환불을 요청하십시오.